무아시 mooasi
무아시(無我視)는 나를 정의하는 기준과 판단으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있는 그대로의 세상을 바라보는 태도를 말합니다. 저마다 추구 하는 향의 사적인 취향으로부터 무아시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고유의 취향을 존중하며 의미 있는 변화를 추구하는 것, 경계를 두지 않는 태도로부터 자신을 찾는 여정을 만들어 갑니다. 무아시는 다양한 해석의 여지를 남겨둘 수 있는 향을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전개합니다.

자아, 무아 self, no-self
우리가 만나는 사람들, 하는 일, 느끼는 모든 것들은 우리를 구성합니다. 우리는 끊임없이 연결되고 경험하면서 매일 조금씩 자기 자신과 가까운 모습을 만납니다. 현재를 마주하고 들여다보는 순간에, 무아시는 현재의 취향으로부터 파생된 우리의 조각들을 모아갑니다.

작은 안식처 find relief
무아시의 공간은 단정하고 유연한 형태로부터 시작합니다. 순수함이 깃든 투명하고 반짝이는 물체가 공간에 머무는 우리의 그림자를 흐릿하게 비춥니다. 무아시의 작은 안식처는 선명한 시각적 감각을 버리고 눈에 보이지 않는 다양한 감각에 집중하게 합니다.

레이어 Layer
찰랑거리는 표면, 그것을 투과하는 상쾌한 빛, 코와 뇌를 건드리는 기분 좋은 자극. 우리의 감각을 일깨우는 향을 겹겹이 쌓인 이미지로 보여줍니다. 무아시는 투명한 물결이 레이어로 완성되는 향의 유연하고도 아름다운 면을 시각적 인상으로 남깁니다.





비즈니스 문의
info@mooasi.com